써트온,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18일 오픈
상태바
써트온,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18일 오픈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링크 2주간 수수료 무료 이벤트 제공…SK인포섹 통한 고도화된 보안관제체계 운영

써트온의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www.coinlink.co.kr) 베타 1.0’가 18일 공식 오픈을 한다. 포스링크 자회사 써트온이 운영하는 코인링크는 향후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체결·자회사 설립 등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번 베타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취급하며, 앞으로 다양한 암호화폐 코인을 추가 상장을 추진한다.

코인링크는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최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의 시세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MCV(Multi-Char-View) 기능 탑재를 비롯하여 차트 내 트레이딩 기능을 포함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써트온은 코인링크의 보안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SK인포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정적인 인프라 구성과 고도화된 보안관제체계를 구축했으며, 코인링크 자체적으로 보안 운영팀을 구성해 보안과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써트온은 코인링크 오픈을 기념,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링크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 8을 구입한 회원들에게는 최대 100일간 거래수수료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오픈 당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인링크의 모든 거래에 대한 수수료 무료이벤트가 2주간에 걸쳐 진행된다. 추가로 신규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코인링크 전자지갑으로 1000원을 지급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