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하는 승무원학원 ‘크루앤스카이’
상태바
비상하는 승무원학원 ‘크루앤스카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서비스 교육의 최전선에서 ‘캐빈 승무원’이라는 이름으로 합격의 그날까지 그림자 조력자가 될 승무원학원 ‘크루앤스카이’가 각광받고 있다. 크루앤스카이는 하늘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한다는 모토로 세워져, 승무원 꿈의 최적의 길로 수강생들을 인도한다.

크루앤스카이 승무원학원은 정규수업 1:6 소수 정예로 이루어지며 수업방식은 1:1 개별맞춤으로 진행이 되는 현재 면접 트렌드가 반영된 학원이다. 10~15분의 짧은 시간내에 승무원으로서 필요한 자질과 역량을 평가 받는 면접에서 최대한 본인을 어필할 수 있도록 이미지 변화 및 면접 답변 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나 정규반은 수강하더라도 매 공채대비 특별반 수강 시, 추가 비용을 요구하지 않는다. 또 수강 후에도 승무원 출신 선생님들의 지속적인 1:1 개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방향을 제시하여 높은 합격률을 이끌어낸다. 승무원 면접 1차 관문이 되는 서류전형에서도 자기소개서의 경우, 국내 8대 항공사의 자기소개서뿐만 아니라, 영문 이력서를 필요로 하는 외국항공사까지 전문가가 참여해 첨삭을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모의면접에서는 1:1 집중적 피드백을 통해, 실제항공사 면접과 같은 환경을 조성해 실제 분위기에서 같은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이 모든 과정이 크루앤스카이에서는 추가 비용 없이 합격시까지 무한 재수강이 가능하다.

내부 강사 혹은 외부강사 초청 시에도 채용설명회에서도 정규반 수강생들이 우선적 기회를 부여 받게 되는 혜택이 있으며, 승무원 면접 준비 관련 사진관, 면접복 등 최대 50% 가격이 절약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학원 등록 후에도 교재는 구매할 필요 없이 전원 정규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크루앤스카이에서는 공채 시마다 항공사마다 다른 선발기준에 맞춰 전략적인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항공사 맞춤 대비 집중 관리로 철저한 개인 맞춤형 프로세스를 구축 하여 예비 승무원들의 합격을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