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갤러리 셰프20, 셀렉다이닝의 트랜드를 바꾸다
상태바
푸드갤러리 셰프20, 셀렉다이닝의 트랜드를 바꾸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단순한 셀렉다이닝과는 차별화된 고급 레스토랑형태의 복합문화외식공간 푸드갤러리 셰프20이 발산역에 오픈을 앞두고 입점자를 모집하고 있다.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복합문화외식공간은 식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식사와 함께 공연과 강연 등을 즐기고 지역의 문화를 즐기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외식 그 이상을 추구하는 공간을 말한다.

푸드갤러리 셰프20은 기존 푸드코트의 다양한 문제점을 셰프들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완했으며 가치를 중요시 여기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의 맞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설계되며 식사를 하는 곳만이 아닌 문화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거대 자본으로만 운영돼 다양성이 상실된 시장구조를 탈피하고 소규모 음식점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추구해 지역 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는 복합문화외식공간으로 자리 잡아 갈 것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주)위더스앤코 관계자는 “셰프들은 오로지 요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주문부터, 배달, 식기세척, 청소, 등을 브랜드고도화 시스템을 통해 운영본부에서 관리하고 홀, 테이크아웃, 배달, 온라인, 케이터링 5가지 판매방식을 통해 셰프들의 매출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문가들의 관리 아래 직원교육과 운영, 서비스 등을 하나의 큰 틀에서 통합적으로 운영해 고객서비스 상승과 브랜드파워 상승, 안정적인 수익 등의 많은 혜택을 셰프와 고객이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푸드갤러리 셰프20은 음식이 아닌 프리미엄급 셰프들이 만들어 내는 하나의 작품을 맛보고 갤러리적인 요소를 입힌 독특한 인테리어 연출을 통해 허기만을 충전시키는 곳이 아닌 감성충전까지 시킬 수 있는 공간이기에 일반적인 푸드코트가 아닌 푸드갤러리로 표현됐다.

한편, 오는 12월 대형R&D단지로 여의도공원 2배 면적의 보타닉 파크가 들어서고 있는 발산역 2번 출구 앞 우성SB타워에 오픈을 앞두고 있는 푸드갤러리 셰프20 보타닉파크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받아 상생창업을 할 식구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셰프20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