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 프리매칭 바우처 제공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리, 프리매칭 바우처 제공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는 프리매칭 바우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 1위와 한국 브랜드 만족 지수 1위 결혼정보 부문 2관왕 수상 기념으로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본 바우처는 한정 이벤트로 선착순 참가자에게만 제공된다. 사전 예약 및 커플 매니저의 사전 간단한 인터뷰 후 사용이 가능하다.

본 바우처는 노블리 결혼정보회사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현금 교환과 양도는 불가하다. 바우처 제공 이벤트뿐만 아니라 종료된 닥터 노블레스 파티, 로맨틱 와인 파티 등 프라이빗한 파티 이벤트 제공으로 회원들의 결혼정보후기에도 만족도를 높였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또한 시크릿 와인 파티를 포함한 고품격 파티를 앞두고 있으며, 노블리 남녀 싱글 회원의 만남의 다양한 루트를 제공하고자 신청이 이루어지는 노블리 홈페이지 또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 맞게 리뉴얼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압구정에 위치한 노블리 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해당 업체의 후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며 “커플 매니저의 연애코칭, 사후관리, 성혼까지 어떤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책임지는지 또한 잘 살펴봐야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