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서비스 지니, ‘젝스키스 콘서트 같이 가자’ 프로모션
상태바
음악서비스 지니, ‘젝스키스 콘서트 같이 가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젝스키스 팬들을 위해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젝스키스의 20주년 콘서트 ’2017 SECHSKIES 20TH ANNIVERSARY CONCERT’에 가고 싶은 지니고객들에게 콘서트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젝스키스 명곡’ 선정투표에 참여하는 지니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25명을 추첨해 1인2매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콘서트는 23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며 젝스키스는 콘서트현장에서 하반기 출시할 정규 5집 앨범 수록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997년 데뷔해 아이돌 1세대 대표그룹으로 사랑 받았던 젝스키스는 2016년 다시 재결합해 ‘세 단어’, ‘슬픈 노래’, ‘아프지 마요’ 등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현재 진행형 아이돌’로 거듭났다. 또한 올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 전시회, 팬미팅, 하와이 영상회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90년대부터 20년간 팬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젝스키스가 23일 콘서트를 연다”며 “음악서비스 지니는 젝스키스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공연에 지니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