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결혼 준비 ‘투어스 광주웨딩박람회’, 오는 16일~17일 개최
상태바
알뜰 결혼 준비 ‘투어스 광주웨딩박람회’, 오는 16일~17일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부의 알뜰한 결혼 준비를 위한 광주웨딩박람회가 이번 주 주말인 9월 16~17일 양일간 상무지구 동양빌딩 23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투어스에서 주최하는 광주결혼박람회로, 광주 지역의 웨딩홀, 웨딩샵, 웨딩스튜디오, 예물, 예복 등의 결혼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 일정이며,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하기만 해도 신부수첩, 여행용 파우치 6종 등의 사은품 등의 방문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한 투어스웨딩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는 웨딩홀, 스드메 동시 계약 시 폐백 20만원 또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 중 택1 혜택이 준비돼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패키지 특가도 준비돼 본식 패키지, 스드메 패키지, 실속 토탈 패키지, 프리미엄 토탈 패키지 등 금액대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컨셉의 광주스드메 패키지를 선택해볼 수 있는 폭이 넓고, 쥬노웨딩, 최재훈웨딩, 로즈로사, 로브드마리에 등의 드레스 인기 브랜드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살펴볼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요즘 날이 선선해짐에 따라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가 부쩍 많아졌다”며 “때문에 이번 박람회에서는 광주웨딩홀부터 웨딩샵, 스튜디오 등 각 업체마다 예비부부를 위한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해 결혼 준비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 후 방문 시 더욱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