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불리 프렌치불독 전용 강아지 영양제, ‘머슬불리’ 한국 정식 출시
상태바
킹불리 프렌치불독 전용 강아지 영양제, ‘머슬불리’ 한국 정식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1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견 헬스영양제 브랜드 킹불리코리아(대표 안창대)가 반려견을 위한 각종 영양제를 선보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킹불리는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미국 현지 수의사를 주축으로 영양제 연구와 개발을 노력하는 기업이다. 머슬불리(MUSCLE BULLY)는 킹불리가 내놓은 프렌치불독 전용 영양제로서 현재 미국내 점유율 1위 제품이다. 프렌치불독을 포함한 아메리칸 불리, 잉글리쉬불독 등 불독 계열에게 적합하다. 킹불리코리아와 정식 총판 계약을 맺어 지난 1월부터 한국에 출시되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론칭 후 지난 3월 1차 물량이 전량 판매됐다. 이후 지난 5월 2차 물량, 8월 3차 물량이 순차적으로 입고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머슬불리는 게이너, 프로틴 두 종류로 구분돼 반려견의 몸 상태,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머슬불리 게이너는 근육과 체중을 벌크업하는 데에 기여하는 강아지영양제다. 천연원료가 주성분으로 구성돼 있고 조미료와 설탕, 소금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반려견의 근육성장과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머슬불리 프로틴은 단백질이 필요한 성장기 애견, 비만견 등에게 적합하다. 강아지에 근육과 근력을 키우는 동시에 자연히 슬개골탈구 예방 및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움을 준다.

킹불리 관계자는 “킹불리 제품에는 오메가 3+6이 다량함유 되어 있으며 프렌치불독 특성인 멋진 근육과 근력을 발달시켜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어린 강아지용 영양제 퍼피 내츄럴, 소형견과 대형견에 아울러 투여할 수 있는 포뮬러 매스 웨이트 등을 취급하고 있으니 반려견을 키운다면 온라인 쇼핑에 방문해보기를 권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