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셋코리아, 백신 구입 고객 대상 관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이셋코리아, 백신 구입 고객 대상 관제 서비스 제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1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 설치·정책 적용·모니터링 서비스 무료 제공…중소기업 보안 수준 높이기 위해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기업 이셋(ESET)의 국내 대표 법인 이셋코리아(대표 김남욱)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도입한 후 운영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안티바이러스 관제 서비스를 국내에서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의 관리만 잘 이뤄진다면 대부분의 지능형 공격을 막을 수 있지만, 모든 사용자 PC 환경을 관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안티바이러스 관제 서비스가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지만, 수요가 많지 않아 서비스 제공 기업의 수익을 보장할 수 없다.

이셋 안티바이러스 관제 서비스는 자체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중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이셋 구입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설치와 정책 적용, 침입 모니터링, 월간 리포트 등이 포함된다. 별도의 관리 서버를 구축할 필요가 없으며,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관리 서버에 접속하면 현재 각 PC 의 보안 수준과 상태를 자체적으로 모니터링 할 도 있다.

김남욱 이셋코리아 대표는 “이셋 안티바이러스를 구입하는 중소규모 기업의 어려움을 적극 반영하여 추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기회가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보안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