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웸, ‘노웨어박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웸, ‘노웨어박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1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타버전 사용자 피드백 반영해 PC 저장 기능 업데이트

로웸(대표 안태호)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서비스 ‘노웨어박스’의 제품 업데이트를 기념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노웨어박스의 체험 기회 및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참여 방법은 로웸의 페이스북 계정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인증을 완료한 후 프로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노웨어박스는 사용자만이 키를 보관, 관리하는 강력한 클라우드형 파일 저장 보안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설치한 앱(App)에서 암호키가 자동적으로 생성되며, 사용자가 스마트폰 앱에서 직접 키를 보관하여 관리한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도 필요 없다. 아이디(ID) 및 패스워드(PW) 기반의 기존 로그인 방식이 아닌 시스템에서 랜덤하게 생성하는 사용자 코드(user code)와 1회성 인증번호를 통해 접속할 수 있어 익명성 보장은 물론 보안성이 높다.

로웸은 노웨어박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이 원하는 사항을 파악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지난 7월 베타 버전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제품 업데이트에는 베타 버전을 통해 얻은 고객의 반응과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PC에도 파일을 자동으로 암복호화해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김병기 로웸 사업본부 이사는 “노웨어박스는 보안 상의 이유로 자료를 별도 보관해야 하거나 사적인 파일을 타인이 열람해 볼까 불안감이 높았던 고객들에게 안전한 백업 장치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베타 버전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자 편의를 높인 만큼 노웨어박스는 사용자가 어디서나 원하는 저장소에 파일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