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스킨케어 브랜드 닥터505, 저자극 약산성 필링젤 출시
상태바
여드름스킨케어 브랜드 닥터505, 저자극 약산성 필링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드름스킨케어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505는 저자극 약산성 필링젤을 출시했다. 닥터505의 각질제거제 필링젤은 Ph6.1의 약산성 얼굴각질제거제로 시중의 다양한 필링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저자극필링젤로 여드름피부클렌징에 적합한 닥터505 에이플러스 필링젤은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 오렌지유 함유로 각질제거와 함께 피부에 상쾌함을 더하고 부드러운 고마쥬 타입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피부에 겉 묵은 각질만 자극없이 깔끔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인 닥터505의 특허성분 오발리신과 우유단백질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진정 및 피지조절, 보습까지 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필링젤이다.

최근 SBS CNBC 유행통신 방송을 통해 MC 강예빈의 뾰루지 잡는 비결로 소개된 에이플러스 솔루션이 화제가 된 가운데 닥터505는 약산성 필링젤 출시를 기념해 무료배송 이벤트를 실시하고, 닥터505의 대표 제품 약산성클렌징폼과 약산성필링젤을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세트 상품을 추가했다.

여드름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505의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의 고마쥬 저자극 약산성 필링젤로 민감한 피부에 모공을 막고 있는 묵은 각질을 자극없이 상쾌하고 깔끔하게 제거해 보자. 닥터505의 천연 각질제거제 약산성 필링젤은 닥터50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