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세미 폴라파이어 FPGA 평가 키트 공급
상태바
마우저, 마이크로세미 폴라파이어 FPGA 평가 키트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세미(Microsemi)의 폴라파이어(PolarFire) 평가 키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설계자들은 이 평가 키트를 이용해 폴라파이어 FPGA 제품군을 평가할 수 있다.

플래시 기반의 폴라파이어 FPGA는 100~500K의 논리 소자를 전달하면서도 기존 SRAM 기반의 FPGA보다 전력 소비량이 최대 50% 감소했으며 동급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신뢰도를 제공한다.

마우저가 판매하는 마이크로세미의 폴라파이어 평가 키트는 300K 논리 소자 폴라파이어 FPGA(DDR4, DDR3 및 SPI 플래시 메모리)를 기반으로 튼튼한 하드웨어 설계 플랫폼을 제공한다. 보드에 탑재된 FPGA는 신뢰할 수 있는 비휘발성 FPGA 패브릭, 12.7Gbps 송수신기, 1.6Gbps I/O,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 강력한 보안 IP, 암호 프로세서를 통합했다.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중간 범위 FPGA에서 최저 수준의 정적 전력으로 전력 소모를 최적화했으며 플래시 프리즈(Flash*Freeze) 모드는 동급 최저 수준의 대기 전력을 소모한다.

평가 키트는 송수신기 채널 검사용 SMA 커넥터, 하이 핀 카운트 FPGA 메자닌 카드, 4배속 PCIe 에지 커넥터,듀얼 기가비트 이더넷 커넥터, 보드에 포함된 플래시프로5 프로그래머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을 포함한다. 산업 자동화, 셀룰러 인프라, 보안, 영상 장비 및 USB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고성능 평가 성능을 제공한다.

키트에 포함된 리베로 골드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는 1년간 유효하며, 포괄적이고 학습 및 적용이 용이한 리베로 SoC 폴라파이어 디자인 스위트를 포함한다. 이번 세트는 업계 표준인 시놉시스 신플리파이 프로(Synopsys Synplify Pro) 합성 및 멘토 그래픽스 모델슬림(Mentor Graphics ModelSim) 시뮬레이션을 동급 최고 수준의 제약 관리 및 디버깅 기능과 통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