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김종덕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김종덕 뉴타닉스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7.09.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4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축하합니다.

“생각은 혼자 놔두면 외롭고 무력하다. 생각은 소통을 통해 수정되어야만 남들에게도 의미 있는 생각이 된다.” 이는 프랑스의 <마가진 리테레르>가 꼽은 ‘우리 시대의 가장 중요한 사상가 100인’ 가운데 한 명이기도 한 시어도어 젤딘(Theodore Zeldin)이 최신 저서 ‘인생의 발견(The Hidden Pleasures of Life)’에서 언급한 내용입니다.

비즈니스 환경의 복잡성과 다양성이 날로 심화되는 오늘날, 소통의 가치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업계와 환경, 기업의 특성이 어우러져 각기 다른 요구사항을 만들어내는 상황에서 혜안을 얻기 위해서는, 경계를 허물고 생각과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 IT 발전의 역사를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지켜봐 온 네트워크타임즈와 데이터넷의 창간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각기 다른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군분투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의 생각을 알고, 교류하고, 수용해 또 다른 의미를 창출해낼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십시오.

뉴타닉스코리아 역시, 멀티 클라우드 시대에 각 기업이 최적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최선의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뉴타닉스 코리아 임직원을 대표해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4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