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최병무 위버시스템즈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최병무 위버시스템즈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7.09.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4주년,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IT 환경에서 무궁무진한 미지의 가치들을 발빠르게 찾아내어 독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는 귀사의 기자 정신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특히 창간호와 송년/신년 특별호를 통해 제공 해주신 체계적이고 날카로운 정보들은 미래를 예측해 보고자 하는 저희 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loT, 클라우드, SDDC, 4차 산업혁명 등 새 시대의 용어들이 넘쳐나는 이 때에 저희 위버스시템즈는 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것을 최선의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회사의 기본 이념은 인본주의 입니다.

네트워크 타임즈/데이터넷 관계자 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받았던 좋은 느낌들은 귀사가 저희와 같은 인본주의 추구를 위해 노력하시는 부분 때문이 아닐까 감히 생각해 봅니다. 늘 사람에게 좋은 것을 추구하고자 하시는 그 노력을 응원합니다.

좋은 사람들이 좋은 사람을 위해 하는 일은 그것이 어떤 것이던 결국은 잘될 것으로 저희는 믿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4주년과 데이터넷 창간 19주션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방향성 있는 인간중심의 정보 전달 매체로써의 역할을 계속해 주시기를 욕심 내어 봅니다. 번창하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