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소비자가 뽑은 ‘2017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시원스쿨, 소비자가 뽑은 ‘2017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8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어회화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이로써 시원스쿨은 2년 연속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 및 제품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는 시상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것으로 올해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1:1전화조사를 통해 329,489명이 투표에 참여,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시원스쿨은 ‘2017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영어회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동일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06년 기초영어회화 학습 컨텐츠로 사업을 시작한 시원스쿨은 20대 이상 성인을 위한 영어교육 학습 컨텐츠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어린이영어, 60대 이상 중장년층을 위한 실버영어까지 전 연령층에 맞는 영어학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지금까지 누적 학습자수 120만명 돌파, 매출액 1287억(2016년)을 기록하며 국내 온라인 외국어 학습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시원스쿨의 가장 큰 경쟁력은 기존의 복잡한 문법과 단어 암기식 교육방법이 아닌 영어로 말을 하기 위한 ‘단어연결법’이라는 차별화된 학습법을 제공하는데 있다. 시원스쿨이 개발한 ‘단어연결법’은 본인이 알고 있는 영어 단어를 빠르게 이어서 영어를 문장으로 말 할 수 있도록 학습시키는 시원스쿨만의 교육 노하우다. 시원스쿨의 강좌를 수강한 사용자들은 영어 초보자들도 쉽게 단어를 외우고 문장을 말 할 수 있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고 평가한다.

전자기기와 영어 학습 컨텐츠를 결합한 ‘시원스쿨 패밀리탭’과 ‘스토리북탭’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시원 강사의 독보적인 학습법이 담긴 기초회화 전 강의와 영어회화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영어동화 컨텐츠, 그리고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영어 강의가 수록돼 있어 패밀리탭 하나면 온가족이 영어회화를 저렴하고 쉽게 배울 수 있다.

시원스쿨 양홍걸 대표는 “우수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한 덕분에 이런 좋은 상을 받게 된 것 같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시원스쿨은 학습자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국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와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