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황호진 오디오코즈코리아 지사장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황호진 오디오코즈코리아 지사장
  • 데이터넷
  • 승인 2017.09.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업계에 입문해 폭넓고 정확한IT 시장 소식 및 동향을 네트워크 타임즈를 통해 처음 접하였는데, 어느덧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4주년이 되었습니다.

2000년 사회 초년생일때 다양한 IT 정보 기술을 접하고 지식을 쌓아가는데 많은 도움을 주셔서 늘 감사하게 생각하며, IT 업계 선배, 후배 지인들께 늘 정보 공유의 방안으로 네트워크 타임즈와 테이타넷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에 대한 많은 논의가 이루어지고, 인공지능이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상황을 보면, 세상이 얼마나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 실감하게 됩니다. 변화의 속도는 더 빨라지고 변화의 내용은 더 깊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흐름을 알고 가야할 방향을 올바로 설정하는 것은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와 데이터넷은 이러한 변화의 방향을 알려주는 풍향계와 같은 역할을 하면서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나침반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일상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참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대한민국의 IT 업계의 대변자이기도 합니다.

오디오코즈 한국 지사도 설립된지 12년이 흘러, 한국 음성 네트워크 시장 선두 주자로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초기 VoIP 칩 사업으로 시작된 오디오코즈는 이제 미디어 게이트웨이, SBC, IP 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All-IP로 진화해가는 망사업자, 컨택센터, 기업 및 공공 전화망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오디오코즈코리아는 많은 세미나와 고객행사에 참여하여 시장에서의 홍보에 노력해왔고, 네트워크 타임즈, 데이터넷이 많은 도움이 된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풍부하고 알찬 기사를 통해 고객과 시장의 흐름을 느끼고 영업전략과 나아갈 방향을 찾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IT와 함께 호흡하고 성장해 나가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IT업계의 다양한 요구를 대변하는 좋은 내용의 기사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열심히 응원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IT 산업이 국가 발전의 중요한 축으로서 지속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IT 업계와 솔루션에 대한 소식을 전해주시면서 IT와 함께 더욱 번창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오디오코즈 코리아의 임직원 모두 함께 네트워크 타임즈 창간 24주년, 테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