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 만족도 향상 원동력은 체계적인 성혼시스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 만족도 향상 원동력은 체계적인 성혼시스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8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체계적인 성혼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 및 유지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토대로 자산가와 사회고위층을 비롯해 CEO, 전문직 등 상류층 결혼을 성사시키는데 이바지했다. 이로써 높은 성혼율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정직한 경영을 통해 상류층 회원을 확보한다. 3일안에 탈회금을 지급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일환으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및 후기 정보 제공, 결혼정보회사 추천회원 맞선 이벤트,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입비 산출 서비스 등을 시행한다.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대표부터 부사장, 전산부장, CS센터장까지 부서 관리자가 국내 대기업 출신으로 구성돼 있다. 그 결과 상류층 회원이 활동하는 여러 네트워크를 통해 수준 높은 회원들이 확보되고 있다. 약 700개 기업과 110만명 회원이 활동하는 국내 복지기업 이지웰페어와 체결한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대기업,공기업 임직원에게도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중 기독교인 회원 비중이 큰 기독교결혼정보회사라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경쟁력 높은 재혼정보회사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3040 재혼 상담자에게 최적화된 재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진행하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결혼서비스 부문의 개발위원으로 선정됐다. 이후 관련 교육 책자의 집필진 참여 등 여러 활동으로 커플,매칭 매니저의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전문 지식을 정립 및 양성하는 국가사업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매니저 부서에 국가직무능력표준 학습 모듈 책자를 적용 및 교육시켜 소비자피해건수를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해당 결혼정보회사는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의 실천을 목표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MOU를 체결해 매월 한부모 가정 아이들에게 수익금 일부를 후원금으로 지원한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상류층에게 있어서 결혼은 새로운 삶의 시작점일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영역으로의 저변 확대 기회 등 여러 의미를 가진다. 이에 결혼에 대해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상류층에게 최적화된 결혼정보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은 것으로 파악해 체계적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성혼시스템을 구축한 후 운영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는 국제경영대회 오스카상으로 평가되는 ‘2014~2016 스티비어워즈 국제비즈니스대상(IBA)’ 3회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더불어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