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편한라텍스, ‘사랑나눔·사연나눔’ 이벤트…라텍스매트리스 증정
상태바
잠이편한라텍스, ‘사랑나눔·사연나눔’ 이벤트…라텍스매트리스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잠이편한라텍스’는 주변 지인에게 감사한 사연이나 라텍스 매트리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 관한 사연을 응모 받아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제품을 증정하는 ‘사랑나눔, 사연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변 사람들에게 나의 편안한 잠자리, 굿잠을 함께 나누자는 캠페인의 일환이다. 신청자가 평소 라텍스매트리스 혹은 베개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는 잠이편한라텍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페이스북 페이지 방문 후 ‘좋아요’를 클릭하고 팬이 된 후, 굿잠을 함께 나누고픈 사연을 함께 게시물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잠이편한라텍스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한 지인, 사랑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나누는 건강한 가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품질이 검증된 좋은 천연 라텍스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잠이편한라텍스는 금보랜드의 오랜 신뢰를 바탕으로 전세계 20여 개국, 40여 개 회사와 연결되어 개인별 신체 특성에 맞는 최상의 라텍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이즈별, 두께별, 밀도별 다양한 매트리스와 베개를 갖추고 있으며, 4년 연속 소비자 만족도 1위, 소비자 신뢰도 1위. 천연라텍스 최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