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츠아이스크림 수지동천점, 싱글컵 1+1 등 오픈 이벤트
상태바
바세츠아이스크림 수지동천점, 싱글컵 1+1 등 오픈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수지동천점은 커피 할인 및 싱글컵 1+1 행사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지동천점 오픈이벤트는 아이스크림 싱글컵 주문 시 1+1 혜택을 제공하며 아메리카노를 할인된 가격으로 1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155년 전통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아이스크림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9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시 할인과 포장 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하고 있다.

한편 아이스크림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은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9월 21일 오후 2시 양재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