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샵, 피부트러블관리 ‘아크싹싹 팩트비누’ 런칭
상태바
나달샵, 피부트러블관리 ‘아크싹싹 팩트비누’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트러블은 일반적으로 호르몬 변화와 피부의 유분기, 각종 노폐물, 화장 잔여물 등이 모공을 막아 염증이 발생하여 일어난다. 또한 피부트러블은 가려움을 유발하고 울긋불긋한 화농성 여드름, 좁쌀여드름, 블랙헤드 등 각종 피부질환을 발생 시키고 흉터로 까지 이어지는데, 이는 얼굴이 깔끔하지 못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이, 날씨 변화가 생기는 환절기에는 얼굴이 크게 예민해져서, 피부트러블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별도의 피부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 사진출처: 나달샵 쇼핑몰 제공

각종 트러블로 인한 피부관리를 위해서라면, 가장 먼저 모공을 깨끗이 케어해야 한다. 모공에는 땀과 피지, 노폐물이 끼어 있으므로 이를 방치할 경우 염증이 생기게 된다.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로 얼굴미관을 망칠 뿐 아니라 여드름자국을 남길 수 있어 미관을 위해서라면, 각별히 모공케어에 신경써야 한다. 

덧붙여 화장품을 바꾸는 것 또한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개선하는 피부좋아지는 방법의 하나다. 트러블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대표적인 것 중에는 어성초와 글루칸이 있다.

어성초는 항균 작용을 통해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며, 글루칸은 피부보습과 면역증진 작용 하는 특성이 있어, 피부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이다.

최근 이 어성초와 글루칸 성분등으로 만든100% 천연유래성분인 아크싹싹 팩트비누가 주목 받고 있다. 이 아크싹싹 팩트비누는 비누의 특성인 세정력은 물론, 풍성한 거품과 뛰어난 보습력으로 SNS에서 핫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팩트비누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패키지 모양 또한 특이하다. 여성들이 자주 사용하는 팩트용기를 디자인화 하여, 그 안에 비누를 담은 모양을 하고 있다.

아토살살 팩트비누 관계자에 따르면, “여성들이 친근해하고, 주로 사용하는 팩트용기에 비누를 담아, 야외에서나, 여행시에도 사용 할 수 있는 휴대성이 강조 된 용기를 생각하여 디자인한 비누 패키지이며, 공공시설의 세균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자신만의 비누용기로 사용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하다. 팩트용기에는 팩트에 기본인 거울도 부착되어 있어, 실 생활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그는 “팩트비누는 용기도 용기지만, 팩트비누 본품의 개발과정에 특히 신경을 썼다. 피부트러블로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변화를 주기 위해, 피부센터 전문인의 자문과, 화장품 기술 공정을 가지고 있는 뷰티 팩토리센터에 직접 발품을 팔고, SNS의 고객들의 소리도 들으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피부자극 성분을 전부 빼고,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팩트비누를 개발하게 하였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아크싹싹 팩트비누는 현재 나달샵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쇼핑몰에서는 아크싹싹 팩트비누 뿐만 아니라, 아토살살 팩트비누, 나달스크럽, 나달에센스 등 피부관리 관련 제품을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달샵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