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신제품 아기띠 '넘버5 플러스' 인기
상태바
포그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신제품 아기띠 '넘버5 플러스'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아용품 박람회인 '제 32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지난 7일부터 나흘간의 일정으로 화제 속에 막이 오른 가운데, 첫 날부터 포그내의 신제품 아기띠 '넘버5 플러스'의 사용법을 안내 받고 직접 체험해보려는 부모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넘버5 플러스는 포그내에서 오랫동안 준비해 야심차게 내놓은 신제품으로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상황에 따라 아기띠와 힙시트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신생아를 감싸 안아주는 뉴본서포트, 벨크로 뜯는 소음 없이 허리벨트를 풀 수 있는 특허 받은 무소음 허리벨트, 장시간 착용에도 허리를 편안하게 도와주는 허리지지대 등 신기능이 적용됐다.

이날 전시장에는 포그내의 베스트셀러 '넘버5'와 100% 오가닉 올인원 '올가플러스', 아기띠와 힙시트, 유모차에 모두 활용 가능한 겨울용 방한 액세서리인 '리버스 워머' 등이 함께 전시됐다.

포그내는 베이비페어 현장을 찾은 엄마, 아빠들을 위해 베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캐리어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오가닉 턱받이와 침받이 1세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이비페어는 오는 10일(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포그내 힙시트가 판매되고 있는 포그내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B홀, B130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