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레드햇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 파트너상’ 수상
상태바
퓨전데이타, 레드햇 ‘혁신적인 인프라 솔루션 파트너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0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기술 교류와 비즈니스 협업 결과…혁신적인 클라우드 기업으로 성장 다짐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베트남 호치민시티에서 개최된 레드햇 테크 익스체인지(Red Hat Tech Exchange)에서 아태지역에서 가장 혁신적인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레드햇 테크 익스체인지는 ‘Discover. Design. Deploy’를 테마로 레드햇의 최신 기술 및 파트너와 레드햇의 성공 사례를 서로 교류함으로써 오픈소스 생태계 확장 및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마련됐다.

이번에 퓨전데이타가 수상한 상은 레드햇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 중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이번 수상은 레드햇과 퓨전데이타가 꾸준한 기술 교류와 비즈니스 협업이 빚어낸 최상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간 유기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전데이타는 자사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HCI) ‘제이디원(JD-ONE)’과 클라우드 통합관리 솔루션 ‘제이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JDesktop Enterprise)’를 기반으로 국내 클라우드 및 서버 기반 가상화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과 미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