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
  • 데이터넷
  • 승인 2017.09.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창간 24주년을 맞이한 네트워크 타임즈의 역사에 존경을 뜻을 표하며 동시에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4차 산업혁명의 큰 축을 담당하는 초연결의 핵심은 네트워크를 뜻합니다. 네트워크 타임즈야말로 네트워크 전문 매체로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계시다 생각이 듭니다.

저희 아토리서치는 네트워크 타임즈와 특별한 인연이 있는것 같습니다. SDN/NFV라는 주제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꾸준히 발전할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심을 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말씀 드렸듯이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은 초연결이라는 주제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발전 속도가 더딘 네트워크 분야의 혁신에 큰 역할을 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업계에서 4차산업혁명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트랜드를 제시하여 주시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주심은 아토리서치와 같은 전문 벤처 기업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네트워크의 혁신을 통한 변화는 무궁무진 한것 같습니다. 네트워크의 혁신! 네트워크의 소프트웨어화는 4차 산업혁명의 초연결에 대한 해답을 찾고 더불어 산업간 융합을 가능케 하는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나아가 대한민국 ICT의 발전이 좀 더 빠르게 다가올 수 있게 하는 영역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아토리서치는 이러한 네트워크 혁신에 대한 전문 기업으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네트워크 타임즈와 함께 4차 산업혁명의 변화의 중심에서 시장에서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네트워크 전문 매체로 선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