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상생 바자회 개최
상태바
다쏘시스템,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상생 바자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원 퇴소 청소년 경제적 독립·안정적 사회 진출 위해 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 다쏘시스템은 국내 진출 20주년 기념 바자회를 진행했다.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 조영빈)는 지난 6일 다쏘시스템코리아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다쏘시스템코리아 20주년 기념 두드림 바자회’를 개최했다.

연례 행사인 ‘다쏘시스템코리아 패밀리 데이’의 일환으로 6일 과천시 렛츠런 파크에서 진행된 이번 바자회에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물품을 기부하는 한편, 기부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매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뜨거운 나눔과 이웃사랑의 열기를 보여줬다.

기부물품 매매 및 기부물품 경매를 통해 얻은 이번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가게 ‘보육원 퇴소 청소년 지원사업’ 후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보육원 퇴소 청소년 지원사업’은 연간 2,000여 명에 달하는 보육원 퇴소 청소년들의 경제적 독립과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돕고 이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다쏘시스템코리아는 개인의 관심과 역량에 따라 다쏘시스템 기술 교육 및 인턴십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보육원 퇴소 청소년들이 3D시뮬레이션 지식 및 기술을 보유한 산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장기적인 차원의 지원 프로그램도 병행할 예정이다.

다쏘시스템 조영빈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임직원 및 가족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하며 “국내 진출 20주년을 맞이한 다쏘시스템은 앞으로도 성숙한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 경영을 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다쏘시스템코리아는 청년디자이너를 육성하기 위한 ‘디자인2020 프로젝트’ 및 DXL 랩 운영과 역량있는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3DEXPERIENCE 랩을 세계에서 3번째로 국내에 오픈한 바 있으며, 다문화 가족 지원, 소년원 재활교육 지원, 경력단절 이공계 여성 지원 및 교육 사업, 대학생 대상 경연대회 개최 및 고려대, 국민대, 경북대, 서강대, 서울대, 선문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재활복지대, 한양대 등 국내 유수 대학과 산학협력 및 특강 등 사회공헌에 활발하게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