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FX, 자사쇼핑몰 오픈…자전거 마스크 등 스포츠 용품 판매
상태바
9FX, 자사쇼핑몰 오픈…자전거 마스크 등 스포츠 용품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9FX는 자사 쇼핑몰을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자사쇼핑몰에서 다루고 있는 항목은 기능성마스크부터 자전거용품, 스포츠보호용품, 스포츠의류&잡화 네 가지로 분류되며, 현재 최대 67% 할인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가장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항목은 기능성 자전거 마스크다. 9FX의 자전거 마스크는 거친 호흡에서 미세 호흡까지 통기성을 확보해 야외 활동에 적합하게 설계돼 있으며, 예민한 피부에도 문제 없는 기능성 섬유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차단율이 99.9%이며 복사열까지 막아주는 KC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여름용과 사계절용 삼계절용 등 계절에 따라 제품이 구분되어 있으며 원단의 신축이 자유롭고 얼굴에 밀착되는 착용감을 갖췄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그 밖에도 안장 커버, 물통 케이지, 휴대폰 거치 가방, 자전거 장갑, 후미등과 같은 자전거 용품을 판매하며 팔꿈치 보호대, 손목 보호대, 리프팅 그립, 무릎 보호대 등의 스포츠 보호용품과 자외선 차단 팔 토시, 다이빙 슈트, 키즈 래시가드, 사이클 모자 등의 스포츠 의류와 잡화도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9FX의 기능성 마스크는 밀착되는 탁월한 착용감으로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라이딩, 낚시, 등산, 야외활동 등에 적합하다”며 ”날벌레나 모기 등의 침입을 물리적으로 차단시켜주는 기능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마스크뿐만 아니라 스포츠 보호 용품도 준비되어 있어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기능성 제품들만 다루고 있다. 현재 회원가입, 상품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