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스트리트형 상가’ 분양
상태바
코람코자산신탁,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스트리트형 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람코자산신탁이 동탄역 인근에 들어서는 동탄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스트리트형 상가’의 분양을 실시한다.

동탄비즈타워는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의 제조업기반 지식산업센터다. 이 곳에 조성되는 스트리트형 상가는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 내 유일한 상가로 삼성전자, 3M, LG전자, 동탄일반산단 등 대규모 배후산업단지가 인접해 폭 넓은 배후수요를 갖췄다.

또 이미 지상 2층부터 10층까지의 상층부는 100% 분양이 완료된 만큼 고정고객이 이미 확보돼 있다. 여기에 사업지 바로 앞 지니텍 공장 및 사옥이 대지 4500평 지상 6층 규모로 이달 중 착공이 예정돼 더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변 테크노밸리 상가의 분양가 보다 현저히 낮은 분양가로 미래 투자가치 또한 훌륭한 편이다. 실제로 주변 분양가 대비 70% 수준의 저렴한 분양가를 갖추고 있다.

전 호실 지역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전체연면적 대비 높은 전기용량을 갖춘 것은 물론 야외테라스, 공동회의실, 운동시설 등 입주자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돼 있다. 현재 1층 구내식당(업종지정)을 비롯한 년 6% 임차확정된 안정적 상가도 분양 중이다.

여기에 동탄비즈타워는 경부고속도로(동탄, 기흥톨게이트)와 용인서울고속도로 이동이 용이해 근거리 및 광역구간에 접근성이 높다.

또 금년 개통한 SRT동탄역을 이용하면 서울 진입에 15분 정도 소요되고, 2021년 개통예정인 수도권광역철도(GTX)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2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코람코자산신탁 관계자는 “이제는 동탄테크노밸리를 눈여겨봐야 할 시점이다. 동탄테크노밸리는 뛰어난 미래가치로 판교테크노밸리와 같은 성전벽해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동탄비즈타워 분양관(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266번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