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 최대 30%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리얼테크닉, 최대 30% 올리브영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에서 새 학기를 맞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에서는 리얼테크닉이 엄선한 새내기 필수템 ‘파우더 브러쉬’를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하이라이팅, 쉐딩, 블러싱 등 6가지 기능을 지닌 멀티 윤곽 스펀지 ‘스컬프팅 스펀지’는 1개 구입 시 같은 스펀지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리얼테크닉의 베스트 아이템인 ‘미라클 스펀지’ 구입 시 스펀지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리얼테크닉 로고가 새겨진 스펀지 거치대를 한정수량 무료로 증정한다. 그밖에 리얼테크닉 일부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 제품인 리얼테크닉 ‘파우더 브러쉬’는 넓고 부드러운 모가 뭉침 없이 균일한 피부 표현을 도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의 깔끔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스컬프팅 스펀지’는 다양한 곡선을 지닌 사람의 얼굴에 완전 밀착시킬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둥글고 날렵한 커팅 기술이 조화롭게 적용되어 쉐딩 및 하이라이팅 등 윤곽 표현에 탁월한 기능을 발휘한다. ‘미라클 스펀지’는 완벽한 모공커버와 뛰어난 지속력, 쫀쫀한 밀착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뷰티유튜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다.

리얼테크닉 브랜드 담당자는 “새 학기를 맞아 메이크업에서툰 새내기들도 쉽고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셀프 메이크업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메이크업 툴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리얼테크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