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추천 ‘천억대 자산가! 피앙세 찾기’ 이벤트
상태바
메리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추천 ‘천억대 자산가! 피앙세 찾기’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메리미가 홈페이지를 통해 ‘천억대 자산가! 피앙세 찾기!’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결혼을 희망하는 20대 중반에서 30대 초반의 미모의 여성에 한 해 참여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후, 커플매니저의 간단한 전화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당첨자발표는 10월 2일 개별 연락되며, 당첨자에 한해 신원인증이 이뤄진 후 만남 서비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메리미 대표번호를 통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메리미는 업계 10년 이상 된 배테랑 매니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자가 직접 실무를 하고 있는 매칭전문가로 노블레스전문 결혼정보회사에 걸맞게 정재계, 재력가, 명문가, 유학파, 자산가, 전문직 등 퀄리티 높은 매칭 서비스를 지원해 부모님과 회원 모두가 만족하는 만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어 회원님들의 성공적인 연애, 결혼을 위해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화법, 토탈스타일링, 전략적 실전 소개팅 컨설팅 등 상황별 데이트코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 관계자는 이 번 ‘천억대 자산가의 피앙세 찾기’ 이벤트는 결혼정보회사추천 및 결혼에 관심있는 미혼 여성분들이 꼭 주목해 볼만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메리미는 창립 이래 임직원 모두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100% 신원인증,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으며, 진행과정과 성혼시의 비공개 원칙을 철저히 고수하고 있으며, 또한 준법정신과 정도경영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하고 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메리미는 오는 9월 23일 Secret Wine Party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 메리미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