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필리핀 은행·제조기업에 NAC 솔루션 공급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필리핀 은행·제조기업에 NAC 솔루션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0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에 20여개 고객 확보…접근제어·IP 관리 통합된 ‘스마트아이피’ 호평 이어져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은 필리핀의 은행, 제조기업 등에 NAC 솔루션을 잇달아 공급했다고 7일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은 NAC 솔루션 ‘아이피스캔NAC’의 글로벌 브랜드 ‘스마트아이피’를 필리핀 AUB 은행, BAG 일렉트로닉스, ROHM 일렉트로닉스 등에 공급했다.

스콥정보통신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은 간편한 설치와 확장성으로 분산 네트워크의 자료 수집 및 제어를 위한 센싱 장비, 고성능 DBMS와 어드밴스드 DHCP 서버를 포함하고 있는 일체형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 통합 IP/MAC자원 관리 및 네트워크 접근제어 기능을 제공하여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필리핀은 최근 5년간 평균 6%대의 경제성장의 영향으로 소프트웨어 및 정보보안 산업 성장이 두드러졌으며, 필리핀 정부의 ICT 활성화 노력과 정보통신기술부(DICT)가 출범 등과 함께 공공기관 및 민간 분야 시장에서 IT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어 2020년까지 매년 9~10% 고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이다.

한편 스콥정보통신은 필리핀 맥주 전문업체 산 미구엘, 필리핀 상업은행 ‘PNB, 필리핀 재무국 등 약 20여곳의 고객을 확보했고, 현지 파트너사와 함께 필리핀의 일반 기업과 주요 정부기관, 통신회사, 금융권 등 네트워크 접근제어와 IP자원관리가 필요한 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업 및 현지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어, 향후 필리핀 레퍼런스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김찬우 스콥정보통신 대표이사는 "최근 필리핀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구축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스콥정보통신은 특히, 해외 금융권, 제조 및 공공분야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각각의 기대치를 효율적으로 충족시켜줄 수 있는 가장 최적화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