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어도비 캠페인에 이메일 마케팅 기능 추가
상태바
어도비, 어도비 캠페인에 이메일 마케팅 기능 추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도비 센세이의 인공지능으로 고도화된 개인화 이메일 마케팅 가능

어도비는 소비자들의 이메일 수신함 관리 편의를 높여주고 원활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을 돕기 위해 어도비 캠페인(Adobe Campaign)에 새로운 이메일 마케팅 기능을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받는 이메일의 양이 방대해지는 가운데 이들의 이목을 끄는 이메일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어도비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일부인 어도비 캠페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기업들이 고객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고도로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이메일 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어도비 캠페인의 예측 기능은 어도비 센세이(Adobe Sensei)의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능을 통해 더욱 강력해졌다. 어도비 캠페인의 이메일, 크로스채널 여정 관리 및 캠페인 자동화 기능은 가트너가 발표한 ‘2017 멀티채널 마케팅 캠페인 관리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 for Multichannel Campaign Management)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면서 이미 입증받은 바 있다.

스테판 디트리히(Stephan Dietrich) 어도비 캠페인 부문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의미 있는 고객 경험 전달의 중요한 요소로 여기고 있지만, 높아지는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데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어도비 캠페인의 혁신적인 이메일 기능으로 기업들은 더욱 새롭고 창의적인 이메일을 전달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가치와 매출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