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 기간 중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2018학년도 수시모집 기간 중 신입생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호서전문학교 홈페이지 캡처 화면(사진제공=서울호서전문학교)

2018학년도 수시 모집의 입학원서 접수 기간은 9월 11일부터 15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이 기간 동안 수험생들은 4년제 대학에 총 6회 입학원서를 쓸 수 있다. 또한 올해는 수시 모집 원서 접수기간이 5일로 전년 대비 절반으로 줄어든 만큼 실수가 없도록 미리 챙겨야 한다.

그러나 주목할 점은 세계 경제의 불안정성과 맞물려 청년 취업이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어 취업 유망 학과를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서울호서전문학교 입시전문가 김도훈과장은 “취업률이 상대적으로 높은 전문학교에도 수시모집 기간 동안 수험생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역시 2018학년도 수시모집 기간중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서울시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서울호서전문학교는 18년간 높은 취업률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취업 특성화 학교인 만큼 매년 수험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호서는 IT융합, 게임, 디자인, 애완동물, 패션산업, 뷰티예술, 호텔조리제과제빵, 호텔관광카지노, 호텔식음료, 항공, 애니메이션 11개 계열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내신 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학생 자질과 소질을 평가하여 100% 면접으로만 학생을 선발한다. 서울호서전문학교 지원 자격은 검정고시 합격자들은 물론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등이다.

한편 이 학교 입시전문가 김도훈 과장은 “전문학교는 실무적인 부분이 강하고 취업률이 일반 대학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어 2018학년도 수시모집 시기에 신입생 모집을 진행함으로써 수험생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