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지원 프로모션
상태바
인프라웨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지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대상에 따라 다양한 혜택 제공

인프라웨어(대표 이해석)가 오피스 소프트웨어 도입비용에 대한 부담과 소프트웨어 불법 사용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PC용 폴라리스 오피스 도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구매자는 홈팩 1개 구매로 최대 3대의 PC에서 폴라리스 오피스 정품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벤처 및 스타트업 기업은 연간 30만원, 소기업은 연간 50만원으로 최대 200대의 PC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일반 기업도 저렴한 가격에 연간 라이선스를 임대하거나, 영구 사용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데스크탑 버전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매 시, 클라우드 오피스도 1년 무상으로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문서 작업이 가능해진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한컴 HWP, 어도비 PDF 등 업무에 필요한 대부분의 파일을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다. 전세계 10억대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에 기본 탑재돼 있고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맥 등 모바일과 PC를 아우르는 다양한 운용체계(OS)를 지원한다.

장소나 기기, 파일타입, 저장소 등의 제약이 없어 클라우드 기반 문서 관리나 실시간 협업 솔루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전세계 가입자 수가 650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매일 5만 명 이상의 신규 가입자가 새롭게 유입되고 있으며, 하루에 50만개 이상의 문서가 폴라리스 오피스로 작성된다.

인프라웨어 이해석 대표는 “오피스 중복구매, 정품 라이선스 부족 및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으로 인한 법률적 이슈, 새로운 오피스 프로그램 도입 시 기존 문서의 호환성 등 오피스 프로그램과 관련된 여러가지 문제를 겪는 분들이 많았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개인 및 중소기업에 정품 오피스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절감과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 근절 등 개인 및 기업들의 고충 해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