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AMD,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출시 기념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7.09.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시 즉시 할인 및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팩 증정 등 혜택 제공

AMD코리아는 자사의 최신 데스크톱 프로세서인 라이젠(Ryzen) 시리즈와 라데온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레노버 데스크톱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진행되며, 대상 품목은 레노버 게이밍 데스크톱 라인업이다.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팩 증정, 모니터 구매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 라인업인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IC720 2종(모델명 90H10031KR, 90H1003DKR)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제품에는 각각 AMD의 최신형 데스크톱 프로세서인 라이젠 7 1700과 라이젠 5 1400이 탑재돼 탁월한 게이밍 성능은 물론, 멀티 코어 기반의 강력한 멀티태스킹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신 다이렉트X 12 및 벌칸(Vulcan) 등의 API에 최적화된 라데온 RX 570 그래픽카드로 최신 게임은 물론, VR 게임까지 실행할 수 있다. 라데온 그래픽카드만의 동영상 가속 및 프레임 보강 기능인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은 한층 더 매끄럽고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하며, 독자 기술인 프리싱크(Freesync)를 지원하는 모니터와 완벽히 호환돼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몰입감 넘치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즉시 할인이 적용된 109만 9천원(90H1003DKR), 129만 9천원(90H10031KR)이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및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팩 ▲2TB HDD ▲8GB DDR4 RAM ▲삼성 27인치 모니터 50% 할인 구매의 4가지 혜택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이저 판테라 아케이트 스틱, 블루투스 스피커, 철권 7 PC용 DVD를 증정할 계획이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조합이 게이밍에 탁월한 성능을 보이는 것이 입증되면서 최근 이 두 가지가 동시에 탑재된 PC 시스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AMD는 앞으로도 유수의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통해 PC 게이머들이 강력한 성능의 데스크톱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