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골드번호 5000개 추첨 행사 진행
상태바
KT, 골드번호 5000개 추첨 행사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는 ‘골드번호’ 5000개의 주인공을 찾는 고객 응모 행사를 9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형, AAAB형, AABB형 ABAB형, ABCDABCD형 특정의미(1004,2580 등)형 등으로 총 5000개다.

골드번호 추첨 행사는 정부 시책에 따라 매년 2회 진행되며, 이번 행사에서는 지금까지 사용이력이 한 번도 없는 전화번호를 추첨한다. 이전 명의자에게 오는 연락 또는 스팸 전화 등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작년에 진행한 골드번호 추첨 행사에서는 앞뒤가 똑같은 ABCDABCD형 번호 경쟁률이 5039대 1을 기록했으며 올해 행사에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골드번호 추첨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KT 대리점, 플라자, 올레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올해부터는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응모 가능하다.

KT는 9월 27일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며, 올레닷컴에서도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당첨 고객은 신규가입, 번호변경 등을 통해 당첨번호를 사용할 수 있다.                  

골드번호 추첨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등 관계자가 배석해 심사한다.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할 수 없다.

KT 관계자는 “이번 골드번호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12월에도 골드번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