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개최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적이고 우수한 디지털 인쇄물 모집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양희강)는 ‘2017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Printing Innovation with Xerox Imaging Awards)’ 출품작을 오는 10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PIXI 어워즈는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장비 및 솔루션을 활용해 제작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쇄 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어워즈는 크게 ‘인쇄물 종류별 부문’, ‘산업별 부문’, ‘추가 부문’, ‘2017 특별 부문별’ 등 크게 4개 분야, 총 24개 부문의 수상작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 신설된 ‘2017 특별 부문’에는 ‘디지털 라벨 및 패키지’와 ‘5th Color’ 부문이 추가됐다. 라벨과 패키지는 향후 4년 동안 디지털 인쇄의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측되는 분야다. 또 갈수록 고품질 인쇄물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에 ‘5th Color’ 부문에서 부가가치가 높은 인쇄물 간의 치열한 경합이 예상되고 있다.

모든 응모작은 독립적인 전문 심사 위원단의 면밀한 심사를 거쳐 진행되고, 응모작의 인쇄 품질, 혁신성, 적절한 디지털 기술 사용, 사업적 가치, 심미성 등 5가지 심사 기준에 의해 평가된다. PIXI 어워즈 당선 작품에 대한 수상식은 2018년 5월이며, 당선된 업체와 디자이너에게는 트로피가 수여될 예정이다.

또 수상작에 대한 특전으로 산업인쇄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인 2017 아시안 프린트 어워즈(2017 Asian Print Awards)에 자동으로 출전 기회가 주어진다. 그 밖에도 태국의 후지제록스 글로벌 고객체험센터(ICEC) 및 국제 인쇄 박람회의 후지제록스 부스에 수상 작품이 전시될 예정으로, 수상 업체에 대한 글로벌 홍보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전략사업본부 장은구 부사장은 “후지제록스 PIXI 어워즈는 후지제록스의 기술력과 고객 여러분들의 제작 노하우가 응집된 최상의 인쇄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가능성을 공감하고, 상생 성장 모델을 모색하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IXI 어워즈 참가 방법은 후지제록스의 디지털 인쇄 시스템과 솔루션을 통해 제작된 인쇄 작품 각 3점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한국후지제록스 전략마케팅부 프로덕트 마케팅팀 PIXI 어워즈 담당자에게 우편 제출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은 반환되지 않으며 수상 결과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