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전산원, 제9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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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대 전산원, 제9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6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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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법인 동국대학교에서 1975년 설립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2017중앙일보 교육부문 히트브랜드 대상에 이어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대통령소속국가지식재산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후원하는 제9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으로 선정됐다.

제9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은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 문화 확산에 기여한 '2017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 기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선정 기준은 국내 거주 만 15세 이상 남녀로 이뤄진 소비자 직접 투표와 산학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뛰어난 아이디어와 신뢰를 바탕으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46개의 제품·서비스가 선정됐다.

제9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을 수상한 동국대 전산원은 2017년 동국대를 비롯 인서울 유명 4년제 대학의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자 243명의 편입생을 배출한 바 있으며, 450여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 교육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지정 우수교육기관이기도 하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2016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 인재경영대상, 머니투데이 2016년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을 수상한 이력도 있다. 현재 동국대 전산원은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학, 정보보호학, 경영학, 광고학, 관광경영학, 심리학, 사회복지학, 행정학, 영화학 등 10개 전공 주간학사과정과 직장인 야간대학교를 고민하는 만학도를 위해 컴퓨터공학, 경영학, 관광경영학, 심리학, 행정학 등 5개 전공 주말학사과정을 운영 중이며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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