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쎄라G’ 그로스 키트 런칭
상태바
‘더쎄라G’ 그로스 키트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에스테틱 대표 브랜드 ‘더쎄라’가 신제품을 런칭했다. 새롭게 런칭한 제품은 안티에이징에 필요한 주요 핵심 구성으로 바이오 기술이 적용된 리페어 관리 키트인 더쎄라 ‘G’다.

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만을 고체화시킨 ‘캡슐’과 유효성분의 활성화를 위해 천연유래 성분을 담은 ‘앰플’이 급속 멜팅되어 고분자, 고함량 성분을 빠르고 깊숙하게 흡수하여, 피부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더쎄라’는 기존에 판매가 되고있는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L’, 볼륨에 도움을 주는 ‘H’,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O’ 그리고 이번에 런칭된 ‘G’로 안티-에이징과 관련된 4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더쎄라 연구개발팀 관계자는 “더쎄라는 안티에이징 전문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피부에 맞는 가장 적합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연구, 제안한다. 예민한 피부, 두꺼운 피부, 건성피부, 지성피부, 얇은 주름, 깊은 주름, 탄력이 없는 피부 등 다양한 피부 타입에 다른 맞춤형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더쎄라는 피부 문제의 원인이 되는 ‘노화’를 위한 안티에이징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더쎄라 프로그램은 전국 에스테틱 샵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