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위한 끌라미엘, 사계절 워머와 전면 침받이 런칭
상태바
아이 위한 끌라미엘, 사계절 워머와 전면 침받이 런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의 품은 아이들이 낯선 세상과 마주하게 되는 소중한 놀이터다. 서로의 온도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어느 침대보다도 편안한 잠자리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이를 장시간 안고 있게 되면 부모에게는 체력적으로 무리를 느낄 수 있다. 한 가지 자세를 오래 취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가장 안락하게 느꼈던 자세가 아닌 다른 자세로, 아이 역시 처음보다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다.

그런 부모들을 위한 제품이 바로 끌라미엘의 신개념 원터치 스마트 캐리어다. 쉽고 빠르게 안아줄 수 있는 스마트 캐리어는 발매부터 현재까지 많은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실속템이다.

이번 끌라미엘 FW 시즌에는 낮아질 공기와 싸늘한 바람에 대비한 원터치 캐리어 사계절 워머가 출시되었다. 이 아기띠워머는 바람막이와 패딩 워머가 하나로 되어 있다. 모든 계절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다양한 신생아아기띠와 힙시트, 유모차에 호환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넉넉한 사이즈와 발트임으로 아이와 부모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하였고, 탈부착 후드가 있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겨울철 아이의 추위를 염려하는 부모들에게 특히 반가운 신제품으로 신생아아기띠추천으로 적격인 듯 하다.

또한 FW 시즌 아이를 위한 전면 침받이도 함께 출시되었다. 아직 침샘 조절이 어려운 아이는 입가에 침이 흘러나와 쉽게 옷을 버리고 계속해서 닦아주어야 한다. 이러한 경우 전면 침받이를 이용하면 위생적으로 아이를 돌볼 수 있다.

한편, 끌라미엘에서 출시하는 아기띠와 침받이는 현재 런칭 기념으로 온라인 공식 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GIFT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