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오픈, 글로벌 인재로 성장시킬 프리미엄 영어 '자신'
상태바
부천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오픈, 글로벌 인재로 성장시킬 프리미엄 영어 '자신'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5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어전문 교육 그룹 랩스교육서비스가 부천 신중동 지역에 주니어 전문 영어학원 '부천 랩스주니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고품격 외국어교육을 제공하는 랩스교육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부천 랩스주니어는 오랜 어학교육을 통해 집약된 랩스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새롭게 오픈한 초등·중등·고등 전문 영어학원이다.

랩스주니어 부천점의 대표강의는 NEWS, SPEECH&DEBATE 수업으로 뉴스와 유명인사들의 연설, 토론을 바탕으로 고급 어휘/표현, 말하기, 듣기, 쓰기 등 모든 영역을 유기적으로 습득하여 영어의 기초 체력을 강화시켜 잦은 교육정책 변화에도 좌우되지 않는 교육 방식이다.

더 나아가 영어 실력뿐 아니라 뉴스와 연설 등을 통해 역사 문화, 사회적 현안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디베이트 과정을 통해 논리적 사고를 함양할 수 있어 국제적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수업이다. 이러한 수업방식은 강남 유명 학원가에서도 잘 알려진 수업이다. 또한 신중동영어학원 랩스주니어 부천점은 매 학기마다 영어연설 대회를 개최하여 아이들이 능동적으로 준비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랩스주니어 부천점 김승리 원장은 “영어 학원을 왜 보내고 영어 공부를 왜 해야 하는가? 스스로 이 질문에 늘 고민하며 영어공부의 근복적인 목표를 학생들에게 찾아주고자 노력해왔다”며, “또한 오래동안 외국 생활을 하며 한국 유학생들이 영어는 잘하는데 수업이나 토론에서 현지학생들에게 비해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이유를 고민해왔다”고 말했다.

이러한 고민과 노력을 바탕으로 만든 수업이 NEWS, SPEECH&DEBATE 수업으로 이 강의를 들었던 이화외고 재학중인 학생은 해외유학 경험이 전혀 없지만 외국에서 유학하지 않았냐는 오해를 받는다며 에피소드를 전하며 영어수업을 통해 영어능력과 논리적 사고력까지 기를 수 있고 유명인사들의 연설을 통해 학생들의 인생의 목표를 구체화시킬 수 있어 일석삼조의 강의라고 강조한다.

관계자는 “벌써부터 부천초등영어학원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랩스주니어 부천은 기존의 학원들과 다르게 강사 위주의 단순 주입식 교육이 아닌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열린 교육시스템으로 다차원적인 형태의 수업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부천 랩스주니어에서는 토론수업 외에도 내신영어, 수능영어반과 어휘특강을 통해 기존의 주먹구구 암기가 아닌 미국 명문 사립학교에서 사용되는 교재를 통해 원리를 이해하는 체계적인 단어 학습법을 제공하고 있다. 랩스주니어의 모든 수업은 소수정예로 학생들 개개인에 대한 세심한 관리를 통해 영어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랩스노트를 통해 부모님에게 수업내용과 자녀의 학습 진행과정을 정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한편, 랩스교육서비스는 큰 규모로 일대일/소그룹 전문 랩스어학원을 운영하며 그 외 인터넷강의, 통번역 서비스, 어학교재 출판 등 다양한 어학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