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화장품 ‘미구하라’, 신제품 특별 할인 제공
상태바
자연주의화장품 ‘미구하라’, 신제품 특별 할인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을 최소 30%부터 최대 76%까지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미구하라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저 자극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제품에 사용하는 것으로 정평 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 가운데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들은 ▲실크 이펙트 헤어 트리트먼트 ▲애플 버블폼 pH6.6 ▲데일리 케어 썬크림 ▲안티-링클 핸드 에센스 등으로, 각각 30%, 76%, 75%, 74%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76% 할인으로 단돈 6,600원에 구입 가능한 애플 버블폼 pH6.6은 아기사과에서 추출한 유기산류, 아미노산, 칼슘이온, 폴리페놀류 등으로 제조하여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외부 먼지로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씻어주는 것은 물론, 아기 피부 상태인 pH 6.6으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실크 이펙트 헤어트리트먼트의 경우 카테킨 성분을 함유한 녹차수를 베이스로 쿠퍼 펩타이드-1, 발효 어성초 추출물 및 산자나무 추출물 성분을 이용, 손상되고 윤기 없는 모발 복구와 건강한 두피 케어를 동시에 도와줘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 밖에 데일리 케어 썬크림, 안티-링클 핸드 에센스 역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들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계속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미구하라는 신제품 특별 할인뿐 아니라 제품 라인별 할인 및 세트 상품 할인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