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오피스 컬러복합기 시장 1위 굳힌다”
상태바
신도리코 “오피스 컬러복합기 시장 1위 굳힌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5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3 복합기 D430 시리즈 출시…스마트 비즈니스 환경 최적화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오피스 컬러복합기 시장 1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신도리코의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A3 복합기 D430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탑재해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됐다. D430 시리즈는 ▲분당 25매 출력의 D430 ▲분당 30매 출력의 D431 ▲분당 35매 출력의 D432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도리코 D430 시리즈는 신도만의 복합기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첨단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 컬러복합기’에 걸맞은 기능들을 탑재했다.

대표적인 것이 스마트 센서 기능이다. 제품 전면에 인체 감지 센서를 장착해 사용자가 본체에 접근 할 경우 즉시 작동 상태로 돌입해 스캔, 복사 등의 업무를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기기 근처에 사용자가 없을 시에는 자동으로 수면모드가 작동하는 친환경 시스템이 적용됐다.

문서 중 빈 페이지가 섞여 있는 경우 이를 자동으로 인지하고 출력에서 배제하는 ‘Blank Page 자동 제거’ 기능도 제공한다. 문서 작업 중 페이지 나누기 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작업자의 실수를 자동으로 잡아주는 편리한 기능이다.

또한 안드로이드 기반의 컬러 터치 패널을 장착해 빠르고 편리해졌다. PC에서도 패널과 동일한 화면을 구현할 수 있어 복합기에 접근하지 않고도 손쉽게 문서 솔루션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또한 10.1인치 크기의 대형 LCD를 적용한 터치 패널은 UI 화면 구성 및 디자인을 사용자의 이용 특성에 맞게 3가지 모드로 설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신도리코의 신제품 D430 시리즈는 이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탑재 돼 있다. 스캔한 문서를 복합기 상에서 복사, 출력, 팩스 등 다양한 서비스로 간편하게 연계할 수 있는 ‘스캔 투(Scan-to) 기능’이 적용됐다. 스캔 또는 복사한 문서를 디지털 형태로 저장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이철우 신도리코 홍보이사는 “D430 시리즈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한 단계 높여주는 다양한 솔루션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다. 신도리코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오피스 솔루션으로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