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 미래융합대학, 2018 특성화고등졸재직자전형 수시모집 입시설명회 개최
상태바
명지대 미래융합대학, 2018 특성화고등졸재직자전형 수시모집 입시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대학교가 서울 남가좌동에 위치한 인문캠퍼스에서 지난 2일 ‘특성화고등졸재직자전형’ 예비 입학생을 대상으로 ‘2018학년도 특성화고등졸재직자전형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미래융합대학 홍보단인 ‘명지바람’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설명회에서 ▷ 미래융합대학 전반적인 입학설명과 나이와 경력으로 주어지는 장학혜택 ▷ 학과 소개 ▷ 서류평가 방법 ▷ 자기소개서 작성 요령 ▷ ‘명지바람’ 재학생들의 대학생활 등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예비 입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직장을 다니면서 학업의 기회를 갖고자 하는 성인 학습자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 창의융합인재학부 ▷ 사회복지학과 ▷ 부동산학과 ▷ 법무행정학과 ▷ 심리치료학과 ▷ 미래융합경영학과를 개설하고 있으며, 창의융합인재학부는 1학년 수료 시까지 학과 선택을 유예한 후 2학년 진급 시 학과 선택을 할 수 있다.

‘특성화고등졸재직자전형’은 만 30세 이상(2018.3.1.기준)의 성인이거나, 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3년 이상 재직 경력이 있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수능최저학력 기준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 후에도 전형별 50%, 30%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방면으로 배움의 열정을 가진 미래융합대학 학부생을 지원하고 있다.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018학년도 수시모집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홈페이지 또는 후진학상담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