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 분양
상태바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2~3차의 사전홍보가 진행 중인 스마트 지식산업센터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 1차의 분양이 속도를 내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도시 자족기능 확보 시설 21-1블록에 들어서는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는 총 연면적 약 22만 4,550여㎡에 총 3개 동, 1차 지하 5층~지상 10층, 2~3차 지하 4층~10층 규모로 지어진다.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로 제조업뿐만 아니라 정보통신산업, 지식산업을 영리하는 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입주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구성되며 지하층은 창고관련 시설과 지식산업시설, 1~2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상가가 위치하며 중간층은 지식산업시설, 8~10층은 기숙사 형태로 각각 지어진다.

단지는 기숙사 546호실, 공장 874실, 상가 225실 규모의 업무시설과 주거시설, 편의시설을 하나로 모은 신개념 구조로 구성되며 유니크한 외관디자인을 연출해 분양 전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무 및 주거 공간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다인건설의 노하우가 총 망라된 로얄팰리스 미사 테크노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하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사업지는 서울과 하남을 잇는 BRT 정류장이 들어서는 황산 사거리에 위치해 주변을 지나는 지하철 5호선 하남 연장선이 2020년까지 완공될 계획으로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노선이 제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검토 사업으로 추가돼 서울 접근성이 점진적으로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 주변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가 위치해 약 7000명의 고용효과와 함께 연간 1000만명의 유동인구 유발이 예상되면서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1차의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분양을 앞둔 2~3차 역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2동 326-19번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부정확한 홍보 내용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관람 시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고 있다.

한편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의 시공사인 다인건설은 지난 2016년, 2017년 한경주거문화대상, 머니투데이 우수브랜드대상 등 다수의 수상을 한 바 있는 건설사로 최근 매일경제에서 선정한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로 다인건설의 오동석 회장이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다인건설은 지식산업센터 부문에서 한국경제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