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네임코리아, 멀웨어바이트 업무 계약 체결
상태바
닷네임코리아, 멀웨어바이트 업무 계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7.09.05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웨어바이트 ‘어드밴스드 쓰렛 프리벤션’ 60일 무료체험 제공

닷네임코리아(대표 강희승)는 안티 바이러스 서비스 기업 멀웨어바이트와 업무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멀웨어바이트는 안티 멀웨어, 안티 스파이웨어, 안티 루트킷 기술을 기반으로 한 차세대 백신이다.

닷네임코리아는 멀웨어바이트와의 업무 계약을 통해 닷네임코리아 회원의 해킹 사고를 예방하고, 회원사에 적합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멀웨어바이트의 엔드포인트 프로텍션은 클라우드 기반 중앙 관리 콘솔을 제공, 별도의 백신 관리 서버를 설치하지 않고도 모든 정책 관리와 분석 통계가 가능하다. 또한 기계학습, 행동패턴, 노출최소화, 악성코드 DB화 등 7단계의 보안을 제공한다. 타 제품과 구동과 호환이 가능한 제품으로, 타 보안 소프트웨어와 충돌 없이 이중 보안층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닷네임코리아는 두 달간 멀웨어바이트의 지능형 공격 방어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 체험 이후에 연장 시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희승 닷네임코리아 대표는 “당사는 이번 업무 계약을 통해 양사의 축적된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무료 체험과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받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