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미혼남녀 위한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4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홈페이지를 통해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가입자의 성혼을 위해 매월 프라이빗 파티,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 미혼남녀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개별연락을 통해 당첨자 발표가 이뤄지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의 신뢰도 유지를 위한 신원 인증 절차를 마치면 신청이 완료된다.

‘9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에 당첨된 이들은 노블레스 수현의 맞선 서비스를 1인당 1회씩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브랜드의 맞선 서비스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이 도입돼 있다. 학력과 직업, 결혼경력, 나이에 따라 당첨자의 의견을 가능한 한 수용하는 방식으로 매칭이 전개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다면 30일까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대표전화를 통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해당 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본사는 철저한 신원 인증으로 가입자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며 “본사의 매칭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싱글남녀가 짝을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오는 9월 16일에 개최되는 ‘Romantic Moonlight Private Party’를 비롯해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바로알기 캠페인’, ‘명품재혼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