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웨딩, LG전자와 함께하는 한플 ‘창원웨딩박람회’ 9월 일정 공개
상태바
제이웨딩, LG전자와 함께하는 한플 ‘창원웨딩박람회’ 9월 일정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를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를 위한 창원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16~17일. 9월 23~24일 2주 주말 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1차와 2차 일정으로 나눠 개최되며, 공신력 있는 창원웨딩컨설팅 제이웨딩에서 주최하는 박람회기에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의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9월에 열리는 박람회는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혜택과 사은품이 준비돼 방문만 해도 결혼준비 필수 아이템 3종 선물세트인, 웨딩 다이어리, 웨딩 쿠폰북, 청첩장 할인쿠폰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홀 계약 시에는 대관료 전액 무료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어 시간과 비용 두 가지 부담을 함께 줄여볼 수 있는 일정이라 할 수 있다.

창원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창원 지역의 인기 웨딩홀인 아이컨벤션, 엔젤하우스, 진해 더 연리지, 풀만호텔, 리베라컨벤션. 성산아트홀 등의 창원웨딩홀 업체가 참가하며, 대관료 할인뿐 아니라 식대 할인 서비스, 수입생 부케 또는 고급 액자, 포토테이블 등의 각종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창원스드메, 예물, 예복, 한복, 허니문 등의 웨딩 정보와 함께 혼수가전을 현명하게 준비할 수 있는 LG전자 베스트샵 전품목 임직원가 혜택도 받아볼 수 있어,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의 혼수가전 부담도 효율적으로 덜어볼 수 있고, 가전 상담만 받아도 커플 머그컵이 무료로 증정된다.

박람회 관계자는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요즘 결혼 준비를 시작한 예비부부님들이 부쩍 많아졌다”며 “기분 좋은 가을을 앞두고 행복한 결혼 준비에 대한 로망을 가진 분들을 위해 이번 박람회에서는 정말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웨딩전문 플래너가 직접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기에 확실한 결혼 준비를 시작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9월에 열리는 창원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참가 후 방문 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