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케이와이바이오, ‘벤처기업인증’ 획득
상태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케이와이바이오, ‘벤처기업인증’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맥스’를 운영중인 케이와이바이오가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의한 기술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이 우수한 중소기업 중 벤처 확인 유형별 요건을 갖춘 기업을 말한다.

이에 따라 케이와이바이오는 관련 전문 기술과 성장 잠재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술보증기금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기술 및 경영혁신에 관한 능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로 기술성, 성장 가능성,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한 평가를 시행하며 기준을 충족하는 우수기업에게 2년간 투자유치, 조세감면, 금융, 특허, 마케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백질 보충제 식품 기업에 주어진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그동안 신사업 기술 집약 기업이 우선적으로 선정돼 왔기 때문이다.

특히 자회사 뉴트리 맥스는 올해 다이어트 제품‘포티포 단백질 쉐이크 엣지’와 헬스보충제 ‘포티포 포대 유청단백질’ 2개의 신제품을 선보였으며, 포티포 포대유청은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인공색소,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순수 단백질 보충식품이며, 특히 포티포 곡물 게이너 시리즈는 귀리, 보리, 현미 등을 함유 하여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신경을 더 썼다. 그리고 식품 이력 추적 관리 제도를 시행하는 등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제로 인정받고 있다.

케이와이바이오 이광열 대표는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공신력 있는 정부기관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안전한 식품생산과 신뢰도 향상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며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유기농 100% 아사이베리, 마키베리, 아로니아 등 슈퍼푸드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들은 ‘뉴트리맥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