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 운영···무제한 인강 제공
상태바
랜드프로,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 운영···무제한 인강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프로가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교육업체의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은 3개월, 6개월, 12개월로 구성돼 있다. 3개월, 6개월, 12개월로 나뉜 가간 중 선택한 기간 동안에는 총 182개의 강좌와 교수 제한 없이 무제한 인강을 시청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교육반을 선택한 수강생은 RSA, RSM 교육과정을 제외한 새로 추가되는 신규강의도 제한 없이 선택한 기간 내에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PC는 물론 모바일과 MP3강의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프리패스 모든 강의 수강 시 필요한 교재 총 11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교육기관이 주관하는 ‘부동산 콘서트 참석권’(동반 1인까지 무료)이 제공된다.

더불어 ‘샤오미 보조배터리’도 무료로 제공되며, 80%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랜드프로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료증’을 발급해준다.

아울러 추천친구 또는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해당 교육반 이용기간을 1개월 추가 연장해주는 ‘친구추천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은 기존 강의 수강료 보다 최대 90%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수강비용으로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며 “본 교육반 강의는 각 분야별 전문 교수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비용적 부담 없이 선택한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교육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강비용으로 다채로운 교육반을 운영하며, 수강생의 학습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