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홍삼 분말 각광
상태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홍삼 분말 각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7.09.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시간 앉아서 학교 수업을 듣거나 컴퓨터 업무를 봐야 하는 학생과 직장인들은 만성피로에 시달리기 쉬우며, 면역력이 쉽게 낮아질 수 있어 특별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종합비타민이나 영양제 등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랫동안 국민들의 건강식품으로 사랑받아왔던 홍삼 제품의 인기도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의 5대 기능을 갖춘 건강식품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홍삼 대표 브랜드 정관장에서는 홍삼 섭취를 어려워하는 이들이 보다 쉽고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정관장 홍삼분’은 홍삼을 100% 그대로 갈아 만들어 섭취가 간편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가루 제형으로 기호에 맞게 요리나 음식에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홍삼분 리미티드’는 유동층 과립기술로 제조된 홍삼분말 제품으로 찬물에도 잘 풀어져 요즘같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입에 털어 섭취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또한 각 파우치에 1회분씩 홍삼 분말이 담겨있어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이외에도 정관장에서는 홍삼 특유의 쓴 맛을 꺼려하는 이들을 위해 알약 형태의 ‘홍삼타브렛’을 선보여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정관장은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치는 엄격한 관리시스템 하에 홍삼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원료삼은 경작 예정지부터 적합성 여부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적합 판정을 받은 경작지에서만 재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직접 계약 재배 방식을 택하고 있다. 또한 투명하고 안정적인 원료삼 관리 절차를 위해 재배기간 중 수삼의 시료분석, 경작지 토양분석과 더불어 수확 시 전직원이 입회하는 등 원료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