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4주년 축사]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24주년 축사]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이사
  • 데이터넷
  • 승인 2017.09.0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4주년,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들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 대표 IT 전문 언론으로서 지난 24년간 국내 IT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함께 성장해 온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의 곧은 성장에 존경을 표합니다.

또한 전문 큐레이션을 통해 꼭 알아야 할 IT·보안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매월 주요 이슈를 다루는 심층 기획으로 깊이 있고 유의미한 정보를 제공해 온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의 취재진을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과 함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로 연결된 시대에서 IT?보안은 산업의 근간이 되며 국가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요소입니다.

시대 변화에 맞춰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아직 우리가 가야 할 길이 멀고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고 해야 할 일을 제대로 해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네트워크타임즈>, <데이터넷>이 함께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 번 <네트워크타임즈> 창간 24주년, <데이터넷>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