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빛을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 ‘for Rest’ 패키지 출시
상태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빛을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 ‘for Rest’ 패키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7.09.0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색으로 물든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환상적인 꿈과 이야기로 가득한 빛의 숲(forest)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포레스트(for Rest) 패키지를 2017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For Rest 패키지 이용 시 발코니 밖으로 펼쳐지는 설레는 가을 풍경을 만끽하며 새들의 노래 소리와 함께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국내 최초 270도 파노라마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자연 속 레스토랑 올 데이 다이닝 ‘파노라마(Panorama)’ 레스토랑에서는 엄선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특별한 조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홀로그램을 통한 가상현실 공간과 최첨단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일루미네이션 미디어 테마파크인 ‘포레스트 판타지아’ 관람권을 선착순 200실 한정(1매 2인)으로 제공한다. 관람객이 숲을 산책하며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총 길이 40m에 이르는 순록 무리와 범고래, 바오밥 나무 등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제주의 야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8월 8일 빛나는 LED 조명과 함께 화려한 오프닝 파티를 선보인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는 프리미엄 생맥주 2잔과 해산물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제주의 밤을 가장 빛나게 해줄 비욘드 루프탑 바의 메인 DJ PENZAL은 힙합, Funk, Nu-Disco, House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감각적인 파티의 분위기를 이끌 것이다. DJ PENZAL은 ‘베이식’, ‘언터처블’, ‘바스코’ 등을 배출한 힙합 크루 Jiggy Fellaz의 DJ로 활동한 바 있다.

비욘드 루프탑 바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풀파티의 Music curator를 맡게 된 Steve Wu는 현재 국내외 댄스 뮤직 씬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Mnet 9th Anniversary Party>, <Jisan Valley Rock Festival 2017> 등 다양한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 K-Pop 영역에까지 스펙트럼을 넓혀 EXO의 멤버인 Lay의 곡을 작업했다.

히든클리프의 비욘드 루프탑 바와 인피니티 풀파티에서는 매주 특별한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여, 환상적인 음악과 다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